디즈니 플러스 스탠다드 1년 이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인 59,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기간은 9월 12일부터 9월 28일 오후 3:59까지 진행됩니다. 이후 요금제가 인상될 예정으로 가입대상과 콘텐츠 라인업을 확인하세요.
디즈니 플러스 연간 구독권 할인
현재 디즈니 플러스 스탠다드 연간 구독권에 등록하면 59,500원으로 월 구독료 4천950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전 연간 구독료는 99,000원으로 약 4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입니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할인 기간이 끝나면 요금제가 약 2~3천원씩 인상된다고 하니 디즈니 플러스 애청자라면 미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 멤버십인 디즈니+ 스탠다드는 최대 1080p Full HD의 생생한 화질과 최대 5.1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광고 없이 2대 기기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10대의 기기에서 콘텐츠 저장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할인 연간 구독권 가입 대상
할인이 적용된 연간 구독권은 만 19세 이상의 디즈니 플러스 신규 가입자 또는 이전에 구독을 해지한 재구독자에 한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이용중인 기존 구독자는 아쉽게도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할인 멤버십은 '스탠다드 연간 구독권'만 가능하며 프리미엄 구독권은 이벤트 제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하반기 콘텐츠
2023년 화제작 '무빙' 이후 하락세를 타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는 떨어진 구독자 수를 이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 확보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 하반기 강풀 원작 주지훈, 박보영이 주연을 맡은 '조명 가게', 지창욱 주연의 범죄 드라마 '강남 비-사이드'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 2025년에는 김혜수 주연의 '트리거', '하이퍼나이프', '넉오프', '나인 퍼즐', '파인','북극성', '메이드 인 코리아'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올해의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는 '킬러들의 쇼핑몰', '지배종', '삼식이 삼촌', '화인가 스캔들', '폭군', '강매강'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디즈니, 마블, 픽사,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올해의 천만 영화인 범죄도시4와 800만 영화 인사이드아웃2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